선 청혼 후 교제 / 선 임신 후 결혼 남다른 부부 이야기

LOVE Issue

선 청혼 후 교제 / 선 임신 후 결혼 남다른 부부 이야기

MOAISSUE 2020. 4. 30. 21:05

 

대개 커플들은 몇 번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호감을 확인한 뒤 교제를 하기 시작한 뒤 짧게는 몇개월에서 몇년까지 사귀다가 결혼을 하곤 합니다. 그러나 이 커플은 특이하게도 2번째 만남에 청혼과 수락이 이뤄지고 또 장인어른께는 결혼 허락이 아닌 통보! 거기다가 결혼 전 2번째 만남에서는 손주의 초음파 사진을 안겨드렸다고 하는데요. 빨라도 너어무 빨랐던 이 커플의 사랑이야기를 소개합니다. :) 

이미지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바로, 배우 봉태규씨와 사진작가 하시시박씨의 결혼 스토리인데요. 지인의 소개로 술자리에서 하시시박을 처음 본 봉태규는 심장이 떨리고 너무 좋아서 집에 돌아온 뒤 거의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첫 눈에 반하게 된건데요. 

이미지 = 영화 미나문방구 캡쳐본

 


그리고 두번째 만남은 하시시박의 스튜디오였다고 해요. 우연히 둘만 남게 된 자리에서 무슨 말을 할까 고민하다가 그만 청혼을 했답니다. 와우... ㅋㅋㅋ 뭐가 그리 급했던 건지 모르겠지만요.

 

이미지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본

 


뜬금없이 하시시박에게 본인이 당시 출연 중이였던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료는 얼마이고 가지고 있는 집의 금액과 빚의 액수까지 모두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저같으면 엄청 당황했을 것 같은데 역시 천생연분이여서 그랬던 걸까요? 하시시박도 바로 '좋아요'라고 답했다고 하더군요. 

이미지 = 봉태규 인스타그램

 

이렇게 이 커플은 초스피드로 결혼 준비를 하게 되었고요. 하시시박은 아버지께 승낙이 아닌 통보식으로 결혼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굉장히 놀라셔서 젓가락질을 거의 못하실 정도였다고 하죠. 또 이 부부의 5G급의 속도는 여기서 끝이 아니였습니다. 

이미지 = getty images

 

봉태규는 장인어른과 2번째 만남에서 아들 시하의 초음파사진을 보여드렸다고 하는데요. 그 때 당시를 회상하며 30일 재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장인어른의 얼굴이 "만화에서 보는 것과 같이 하얗게 영혼이 나가는 것처럼 보였다." 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미지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본

 

그렇지만 봉태규씨 어머니의 반응은 사뭇 달랐다고 하는데요. 2월 23일에 방송된 SBS '미운오리새끼'에서 그는어머니께 하시시박을 소개시켜드린 뒤 임신 소식을 전하니까 굉장히 해맑은 미소를 보이셨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 주무시던 어머니에게 초음파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생전 처음 보는 미소를 지으시면서 '잘했다'고 하시더라." 라며 당시 훈훈했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미지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연애 기간이 거의 없이 만나자마자 결혼을 준비하고 아기를 가진 뒤에 식을 올렸던 이 커플을 보니 사랑 앞에는 속도도 순서도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미지 = 챔피언

 

이미지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본

 

 

하시시박 & 봉태규의 아들 시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얼굴도 귀엽지만 무엇보다 마음이 따뜻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했었습니다. 

이미지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2018년 5월 25일에는 둘째딸 본비가 태어났습니다. 최근 시하의 모습은 이전보다 의젓해졌네요. 사랑스러운 오누이의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곤 합니다. 

이미지 = 봉태규 인스타그램 (시하가 찍어준 사진)

 

선청혼&후교제, 선임신&후결혼 순서와 속도가 남들과 조금 달라 장인어른을 당혹스럽게 만들기도 했지만 결혼 5년차에도 여전히 꿀떨어지는 이 부부. 제일 중요한 건 진심 어린 사랑이 아닐까 싶네요. :)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