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도 다녀간 럭셔리 웨딩 휴양지

LOVE Issue

제시카 알바도 다녀간 럭셔리 웨딩 휴양지

MOAISSUE 2020. 4. 16. 16:23

 

 

현재는 첫째 딸 헤이븐 가너와 둘째 딸 아너 그리고 막내 아들 헤이스까지 자녀 셋을 둔 엄마지만 둘째 딸 아너 워렌이 돌 지났을 때 남편과 함께 이 곳으로 휴양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연예인들이 다녀간다는 이 곳은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최고의 허니문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호텔 이름은 바로 

Luxury Santa Caterina Hotel

 

5성급인 이 럭셔리 산타 카테리나 호텔은 나폴리 국제공항까지 자동차로 70분 정도 소요되는 아말피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를 끌고 가는 중에도 워낙 전경이 좋아 가는 길 또한 파라다이스, 그 자체라고 하는데요. 

전 객실이 모두 Sea View, 바다뷰라고 하고요. 객실의 종류는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스위트, 허니문 스위트까지 있습니다. 가격대는 시즌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평균 100만원대부터 400만원대까지라고 하니 괜히 '럭셔리'자가 붙는 게 아니겠죠. ㅜㅜ

 

그러나 높은 가격대에 따른 특색 있는 전경이 보장되며 고객님들만의 전용 해변 또한 갖춰져 있습니다. 데이 스파, 사우나, 실외 풀, 무료 무선 인터넷까지 당연히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또  공항 탑승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 등을 요청하실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운동할 수 있는 헬스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총 66개의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부근에는 수많은 식당가와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객실의 가격은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럭셔리 산타 카테리나 호텔은 웨딩홀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을 만큼 알려져있습니다. 실내, 실외 그리고 평수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보실 수 있는데요.

이미지 = 인스타그램 @megg_perry

실제로 산타 카테리나에서 결혼식을 올린 신랑 신부의 웨딩사진입니다. 높은 비용이 부담이시라면 예쁜 드레스 하나 챙겨서 바다가 보이는 객실 테라스에서 혹은 레스토랑이나 호텔 로비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도 많이 하신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낮만큼이나 밤도 아름다운 산타 카테리나 호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