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과 감금, 폭행 등을 당했죠"

LOVE Issue

"남편에게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과 감금, 폭행 등을 당했죠"

MOAISSUE 2020. 11. 23. 21:58

2003년 베니스 비엔날레 당시 베네치아 산마르코 광장 게릴라에서 가부키 분장과 블랙스완 헤어, 하이힐과 란제리 차림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해 큰 화제를 모았던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한 때 국내 예능에서도 활약하던 연예인이였습니다. 

 

 

"팝 아티스트라는 직업때문에 악플 당했죠.."

마스코트처럼 어깨 위에 올려놓은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 또한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하지만 팝아티스트라는 그녀의  직업을 거북하게 생각했던 일부 네티즌들은 악플을 달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한 때 자신의 가족까지 공격하는 특정 세력의 악플 때문에 자살을 생각하기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급작스럽게 혼인신고 발표

그렇지만 꿋꿋하게 방송활동과 예술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갔었는데요. 그러던 중 낸시랭은 2017년 본인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혼인신고 사실을 깜짝 발표합니다. 그녀의 결혼 상대는 사업가이자 유명 카지노호텔 회장의 서자인 왕모씨였습니다. 

 

 

남편이 전과자라고요?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가자마자 여러가지 의혹들이 나왔는데요. 왕모씨라는 그의 이름은 가명이고 사실 전모씨이고 10여년간 성범죄를 포함해 다양한 범죄 이력이 있는 전과자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여기에 더해 그가 회장으로 있다는 회사는 등기조차 되지 않은 유령 회사이고 故장자연과 알고 지낸 오빠라고 거짓 제보도 한 적이 있었다는 의혹까지 쏟아졌습니다. 

 

 

억울함을 호소한 그녀

이 때문에 남편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었던 낸시랭은 여러 의혹에 휩싸인 왕모씨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며, 그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고, 왕모씨는 "전과자는 떳떳하게 연애하고 결혼할 수 없나"라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9월에 드디어 이혼

수많은 논란 속에서도 결혼 생활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던 낸시랭은 지난 9월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기나긴 소송 끝에 이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 나서 그녀는 엄청난 일을 당했다고 합니다. 2018년 10월부터 성관계 동영상을 동원한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당했고, 지속적인 감금과 폭행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이혼 과정으로 얻은 9억 8000만원에 달하는 빚

그래서 낸시랭은 이혼 소송을 진행하며 동시에 왕모씨를 상해, 특수협박, 특수폭행, 강요 등 12개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혼 과정을 거치면서  9억 8000만원에 달하는 빚도 생겼다고 밝혔는데요. 그렇지만 그녀는 더팩트 인터뷰를 통해 "파산신청 같은 건 하고 싶지 않다"

 

 

현재 그녀의 근황과 목표는?

"국내에서 연 전시회 반응도 좋고 스스로 일어나 본래 자리로 되돌아가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이에 더해 "사기 결혼이라는 감당하기 힘든 고통을 받고 개인적으로는 작품 세계가 더 깊어졌다고 생각해요."라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으로는 아픔 없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by LOVESIGN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