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N S : H o n e y T I P 

MP4 MP3 변환 사이트!




안녕하세요. SNS꿀팁입니다.

오늘은 바로 수능날이네요.

수능날은 매번 늘 추웠는데 올해는 비교적 따뜻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수능생분들 열심히 최선을 다해 

제 실력 발휘할 수 있는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 때는 대학이 전부라고 느껴졌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그저 아무것도 아닌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ㅠㅠ

못 봤다고 너무 상심하지 말라는 뜻에서 해드리는 이야기입니다!ㅎㅎ

시국이 이 모양이여서 무기력해지긴 하지만 

열심히 3년동안 준비해왔던 것에 보답 받는 날이 되셨음 좋겠군요!







오늘은 MP4 MP3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외국사이트구요.

어려운 영단어는 없으니 구동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라는 사이트구요.

주소 첨부해두겠습니다.


https://goo.gl/XsUsif









MP4 오디오나 비디오 파일 모두 

음성이나 영상으로 변환가능합니다.

드롭 파일이라고 뜨면 열어서 변환할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원하는 변환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오디오 형식 MP3를 선택했습니다.









스타트를 눌러주시면 변환 시작.

로딩시간이 짧습니다.

바로 다운받기 눌러서 받으심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클릭하면 완료!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없이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유용한듯 합니다!

외국사이트는 왜 이리 좋은 곳이 많은가요...


MP4 MP3 변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것이 유용했길 바라고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