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먹을 것만 보면 환장하게 먹고 싶은 나.

정말 식욕이 미친듯이 땡긴다. ㅠㅠ 


그래서 왜 그런지 비만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다가 한 기사를 발견.


장내세균이 식욕과 입맛까지 조종한다고!!!! 






그래서 미친식욕을 억제하고 입맛도 건강하게 바꾸려면

비만을 막는 박테로이데테스를 먹어야 한다고... 


이름 넘나 어려움.


암튼 박테로이데테스 같은 좋은 균으로 장을 바꿔주면

몸에 안좋은 거 별로 안땡기고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변한다고 한다. ㅠㅠ 



유산균 많은 음식 

요구르트, 김치, 된장 등 발효식품 

( 근데 김치, 된장같은 거 먹음 짜서 붓잖아!!! 된장. 흑흑 ㅠㅠ )


유산균 먹이가 되는 음식

돼지감자, 마늘, 대파, 양파,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앞으로 위 음식들 좀 챙겨 먹어야겠다!! 



* 본 내용은 기사를 출처로 적어봤습니다.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4/01/2015040100109.html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